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잘보는안과 소중한 때때로을 공급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4:32


    >


    녹내장을 자주 보는 안과가 잠실에 있는 삼성안과에서 늘 그랬던 것처럼 녹내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에서 녹내장에 대해 간단히 말하면 안압 상승 후 시신경이 눌려 혈액이 제공되지 않아 시신경에 문제가 생긴 것이다.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에서 하달시키는 신경이 시신경이기 때문에, 여기에 장애가 발생하면 시야 결손에서 시력 상실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녹내장을 잘 보는 안과에서 증상을 알아 보도록 합시다.급성과 만성으로 인해 자신이 앓아 누워서 증상이 바로 제 타입입니다.급성의 경우 시력이 저하되고 두통이나 구토, 그리고 충혈 등의 증상이 자신 나타납니다.만성은 초기에는 증상이 자신에게 맞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치합니다.만성은 발견했을 때 기위 내용이 이미 있기 때문에 치료가 어렵습니다.따라서 평소 안구에 대한 정기적인 검사를 받아야 한다.


    >


    위 사진에서 건강한 정상인의 시야와 녹내장이 발생한 안구의 차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녹내장을 잘 보는 안과에서는 시력검사부터 안압측정, 전방각검사나 세극 등의 검사, 그리고 시신경검사를 통해 녹내장이나 안구의 상태를 확실하게 검사하고 있습니다.


    >


    녹내장을 잘 보는 안과에서 검사를 한 후 치료를 실시합니다.종류에 따라 레이저로 치료하는 비결 및 약물로 안압을 조절하는 비결이 있습니다.만성, 급성에 따라 치료 비결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첫 번째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보다 빠른 상담을 위해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배너를 클릭하면 녹내장을 잘 보는 안과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