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소희, ‘왕이 된 남자’ 출연으로 1상도 관심 ↑…‘드라마는 총 몇부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1:45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 배우 한서희의 근황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 7개 항소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고이다"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한서희가 모두 sound였다. 그는 흐트러진 머리에도 남다른 미모를 자랑한다.




    >


    한소희 instar gram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정말 예뻐요" "왕이 된 남자를 기대하고 있어요!" "배우님은 예쁘지 않을 때가 언제죠?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항소히이 출연했던 tvN'왕이 된 남자'는 잦은 반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투쟁에 갈등이 최고조에 이른 조선 중기,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이 동료 오나프지앙 아기 위해서 쌍둥이보다 더 비슷한 광대를 궁궐에 넣어 벌이는 얘기를 다소움는 드라마에서 총 16부작입니다.



    제작단계부터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모티브로 만들어 화제가 된 '왕이 된 남자'의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



    관련 기사:


    윤경호 : '왕이 된 남자'가 완전 변신. 여진구와 맛깔스런 '케미'가 선보여 이세영이 '왕이 된 남자' 정혜영, 존재감 있는 활약을 펼치며...'믿고 보는 사극 연기'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여진구가 이길 수 있는 연기를 선보여... 총 몇부작? '광해' 원작으로 그린 '왕이 된 남자' 여진구, 비하인드 유출. '햇빛 미소, 뺨 밑줄' 여진구, 설레이는 본방사수독에서 이거 못 봐주한다."청순한 미모로 눈 돌리기" [현장] '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 '궁 로맨스'가 기대되는 이유는? '개인 2역 여진구' 보는 재미 솔 솔(종합)'왕이 된 남자'이세영 장 윤주-라 밀란-김숙과 외출 증거 사진..."빛을 발하는 주요 내용 취급 설명서"출연진요...진구와 이...세영이가 "왕이 된 남자", 인물 관계도에 " 괘씸한 "..."총 몇부작의 드라마?"[원본의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