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얘기 핫한 2020 펭수 달력 드디어 받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1:31

    ​, 겨울비치고는 매우 화려하게 내렸습니다 한일 종 1비가 내리고 있기 때문에 밖에 나 가는 것도 없었어요 이런 날은 집에서 푹 쉬는 것도 정답입니다.- 지난 택배를 많이 주문했으나 김 1다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자르 하늘님이 가장 나쁜 생각될 것 같은 택배가 도착해서 포스팅한 것 같아!​



    >


    즉석 2019년 가장 핫하고 2020년 활약이 기대된 펜니까 달력을 내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즉석 마늘님이 그곳을 주문했지만 늦어 버려서 좀 오래 걸린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비 오는 날에 온 펜스의 달력이 나도 낙이었다!


    >


    택배 비닐을 벗겼더니 이렇게 예쁜 노란색 펜스 캘린더가 랩으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2020년을 뭔가 활기 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느껴진다고 마늘 씨가 그러는데 나는 그 정도로 펜스를 그에은챠지 않아서 잘 모르겠군요...;; 그래도 괜찮은 부인을 만나서 다행입니다~


    >


    펜스 캘린더 입니다. 를 아는 큰 종이도 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봐도 알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눈요 잼 귀엽다고 돌고래 소리 내면서 괜찮은 부인 ᄏᄏᄏ


    >


    비닐을 벗기고 안을 열어보았어요.달력뿐만이 아니었군요.펜스 스티커와 펜스 증명 사진이 있대요.달력만 오는 줄 알았는데 구성이 충실한 걸 보니 늦을 것 같았어요.


    >


    근하 신년이라는 말은 옛말이군요.펜스 시대를 맞은 요즘 새해 인사는 모두 펜하 새해로 합시다! 펜스 태양이 떠올랐습니다.~키야아아아아아아~~ 와이프 코멘트 ᄒᄒ 굳이 일출을 보지 않아도, 백수해를 보는것만으로도 기도의 소원을 이룰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


    사인인지 눈에 띄게 단순한 자이언트 펭귄 펜스의 사인.그리고 2020년 모드 달력이 작은 한페이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이 공감하고 위로 받은 그 이야기입니다."열심히 하겠다는 말보다 사랑한다"얘기를 하고 싶습니다.ぺ~라び~"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린 부인. 아마 그런 분들이 많을 거예요.^^​



    >


    그리고 이렇게 1월이 시작됩니다. 내가 다 올리는 것은 좀 문제가 될 것 같아서 1월만 찍어 드릴께요~~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펜스의 인사와 함께 1월을 시작한 제야의 종을 울렸다 펜스를 보고 잤는데 정말 올해의 시작도 펜스와 함께였기 때문에 얼마나 그아잉·더·펜스에 빠지는지 너무 걱정하고 있습니다.;;


    >


    얼마전 자이언트펜 tv에도 왔던 펜스 소개서 저는 잘 몰랐는데 보고 폭소를 터트렸습니다.역시 골란센스가 있어서 펜스가 유행만점인것 같아요!!


    >


    마눌 씨가 달력 못지않게 기다리던 펜스의 증명사진!유명한 남극사진관에서 찍었네요.전화 번호가 이상하니까 듣고 보니 2020년 8월 8하나 같아요 순간 펜스의 생화요.그럼 11번째 발생하지만 이 되게 되어용~지난해에 십세라고 했으니 말입니다^^


    >


    배경에서 증명사진을 찍고 있었어요.아, 저 동그란 눈이 정말 귀여워요.같은 사진처럼 보여도 다른 사진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저만의 착각일까요?정말 알다가도 모를 펜스의 매력


    >


    오맘 기한 디테 1에 감동.펜스 증명 사진이 정말 사진을 보여디테 1.교육 방송에서 사진관도 운영하는 듯하다 펜스만을 위한 곳 같기도 하고...;;;


    >


    다양하게개 1 된 펜스의 스티커.그러나 마늘 씨는 아마도 아까워서 쓸 수 없게 하는 무언가를 아끼면 안 쓰고 보내는 타입입니다.이 스티커도 그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


    부인은 집에서 하나 하고 있는데, 하나 하는 테이블에 이렇게 준비했어요.펜스의 증명사진이 당신의 감정이 되면 카카오톡 프사로 한다는 것을 조금 예기해버렸습니다.하하하...왠지 질투가 느껴져 ᄏᄏ 여자인지 남자인지는 모르겠지만 펜스의 매력이 신경쓰여서라도 이제부터라도 펜TV 구독은 해야겠다부인은 진이 때문에 EBS를 늘 틀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Sound에서 펜스를 접했습니다.근데 뭔가 묘하게 끌려서 어느새 구독을 눌러서 계속 보고 있었대요.저도 조만간 그런 운명이 될지도 모르겠네요.~지난해에도 고생한 펜스.2020년 조금만 더 고생하고 주고~~~ 좋아하게 말하겠습니다.그럼 전부 sound에 역시 만화책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