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이 배우를 아과인요? #일 - 에이사 버터필드(Asa Butterfield)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0:45

    핫하지만 국내에서는 비교적 인기가 적은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이라고 쓰고 개인적으로 괜찮은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이라고 읽는다), <이 배우를 알고 있니?최근 <오티스의 비밀>에서 연주하는 매력을 뽐내고 있는 영국 배우 에이서 버터필드(Asa Butterfield)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MDB & 위키백과 (Wikipedia) & Youtube(유튜브)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


    Asa Butterfield는 에이사 버터필드(Asa Butterfield)라는 인물은 어떤 것인가?영국 런던(London) 이즐링턴(Islington)에서 태어난 에이사 버터필드(Asa Butterfield)는 어려서부터 대단한 연기력을 보였습니다. 8살 때부터 육지, 방과후 연기 동아리에서 연기를 시작한 그는 마크 허만(Mark Herman)감독에 눈에 띄어 하나 0세라는 어린 본인에게<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에 출연했습니다.아버지 샘 바타ー피ー루도(Sam Butterfield)와 어머니 잭 린 파(Jacqueline Farr)사이에서 태어난 홍어사·바타ー피ー루도은 한 오빠와 두 이복 누나를 가지고 있습니다.그의 후루네입니다(Full Name)는 에이사 맥스웰 손튼 파 버터필드(Asa Maxwell Thornton Farr Butterfield)이지만, 현재는 에이사 버터필드 가령은 에이사 밥 퍼터필드(Asa Bopp Farr Butterfield)의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부모의 이혼과 재혼으로...)그의 이름에 있는 에이 사(Asa)는 히브리어로 치료자(healer그러니까 의사(physician)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성경의 구약 성경에서 유다의 3번째 왕을 자처하는 이야기와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 에이사(Asa)는 아랍어로 예수(Jesus)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도 합니다.그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중 하본인인 아스널(Asernal F.C.)의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데스티니(Destiny)라는 프로게이머와 방송인의 열렬한 팬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그는 인터뷰를 통해 그의 가장 큰 꿈이 제와 본드(James Bond)가 되는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제입니다 스본드 캐릭터가 그와 어울리는 책입니까? 마지막으로 한 언론사에서는 MCU의 스파이더맨 역으로 톰 홀랜드(Tom Holland)와 함께 에이사 버터필드도 최종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20하나 0년, 스파이더맨 캐스팅을 두고 많은 유언비어가 본인의 온 시기에 에이서 바타ー피ー루도과 함께 로건 레먼(Logan Lerman), 제이미 벨(Jamie Bell), 그 때문에 조시 호쵸승(Josh Hutcherson)이 캐스팅 후보에 있었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 들어 스토리를 하는데 톰 홀랜드가 가장 스파이더맨에 적합한 캐릭터로 보이네요. 로건 레먼도 본인답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


    2. 에이서 바타ー피ー루도(Asa Butterfield)의 연기 경력 8세는 어린 자신이에서 연기를 시작한 에이서 바타ー피ー루도은 하나 0세에 일을 주연을 맡게 됩니다. 그 영화는 즉석 저 유명한 <줄무늬 잠옷을 입은 소년>입니다. 이 영화에서 혼자 사는 브루노 역을 맡은 에이사는 이때 귀여운 외모와 그 외모와는 다른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줘 영화계의 관심을 받게 됐습니다.​ 앞으로 최근 봉준호 감독의 언급으로 큰 이슈다 마틴 스코세이지(Martin Scorsese)의 영화<휴고>에서 쿨로이모레츄(Chloe Moretz)과 주연 호흡을 맞추며 20하나 3년에는 해리슨 포드(Harrison Ford)가 출연한 가빈 푸드(Gavin Hood)감독의<엥다ー즈게이입니다에 출연했습니다.이곳까지 좀 어린 아이의 연기를 주로 보여 줬다면 앞으로 어리면서도 소견 풍부한 연기를 보여주기 시작할 것이다. 20개 4년 모건 매튜(Morgan Matthews)의<네이슨(X Plus Y)>에서 실력파의 연기를 보였다는 것이나 하나만인의 성자들 그래도 웃기면서도 소견이 풍부한 연기를 보이고 주었습니다.​ 20하나 6년에 와서는 에버 그린(Eva Green)이 출연한<실수 펠레 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에서 제이크 역을 맡아 게리 올드만(Gary Oldman)이 출연한<스페이스, 비트윈 어스>에서 우주에서 생존하는 연기를 펼쳤습니다. 그 후,"쟈니스·엔드"로 제 1차 세계 대전에 참가하여,"하우스·오브·투모로우"에서는"쥬만지"시리즈의 알렉스·울프(Alex Wolff)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고,"디아·마이·프렌드"에서는 왕좌의 카니입니다. 의 메이지 윌리엄스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영국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에이서 버터필드입니다.이렇게 이 배우의 경력을 봐도 유명한 감독(마틴 스코세이지 등), 그리고 유명한 배우(크로이 모레츠, 해리슨 포드, 개리 올드먼, 에버 그린, 메이지 윌리엄스 등)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어쩌면 우리가 한 번쯤 본 적이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최근에는 넷플릭스(Netflix)의 트렌드한 드라마 중 하자의 자신인 오티스의 비밀 산다 소음소에서 매력적인 주인공을 연기하며 더 이상 국내에 이름을 알리지 않아 신소견을 할 생각이다. 유기농 매일 시간이 되신다면 앞에서 소개한 작품을 보시면 어떨까요?


    >


    3. 에이서 바타ー피ー루도(Asa Butterfield)의 매력의 홍어사 바타ー피ー루도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은 배우 중에 한 명이다. 사실 그를 처음으로 본 작품은 미스 펠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이었어요. 예전에 개봉한 영화는 사실 보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 영화를 기점으로 다음 번 개봉한 에이사의 영화와 작품들을 보면서 특유의 매력을 느끼게 되면서 완전히 그의 연기에 빠져들었어요.에이사의 가장 큰 매력은 외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스토리를 쓰면 제가 외모에 대한 평가를 하기에는 부족한데, 에이사의 얼굴은 잘생긴 윗모습이 아니에요. 톰 크루즈(Tom Cruise) 본인의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 티머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 같은 배우와 비교하면 별로다(?). 그 본인인 에이사 버터필드의 외모는 그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티머시 샤라메처럼 날렵하게 잘생기진 않았지만 친근하고 子供돼 보이고, 자신답게 스토리로 만들면 다소 건방져 보이는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그가 따뜻한 연기나 억울한 연기 같은 걸 할 때는 배려심이 잘 돼요.하지만 그런 외모 때문에 한계점이 있는 건 분명해요. 카리스마적인 연기, 분노하는 연기, 리더십이 발휘되는 연기에는 뭔가 어색하고 아쉬운 부분이 보입니다. 그래서 그가 꿈꾸는 제이다스 본드 역은 좀 어울리지 않는 의견을 하는 거예요.에이 사·바타ー피ー루도의 2번째의 매력은 바로 대사이다. 그는 영국에서 태어난 영국의 배우입니다. 그래서 에이사는 영국 영어를 구사해요. 영국이라고 하면 앞서가는 신사적이고 품위 있는 앞서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 점인지는 모르겠지만 에이서가 작품 내에서 하는 대사를 보면 차분하고 일관성 있고 또 달력 있는 대사를 보여줍니다. 가끔 흥분하는 장면에서는 대사가 따로 노는 부분이 있는데 대부분 좋은 대사를 보여줘요.마지막으로 에이서 버터필드의 매력에는, 촉촉한 사랑에 있습니다. 에이사는 여러 작품에서 로멘스 멜로를 보여줬어요. 가장 최근에는 오티스의 비밀 상후소'에서 보여주었습니다. 이 작품을 보면 에이사 특유의 사랑 표현 표정과 연기가 있어요. 보여주지 않을 것 같은 밀고 당기는 연기를 보여줍니다.그래서 그런 연기를 보는 관객 입장에서는 그 장면이 고개를 들고 설레는 것처럼 느껴져요. 그래서인지 에이사는 개인적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적합한 배우라는 의견을 갖고 있어요. 웃기면서도 달콤함이 넘치는 그런 작품에 스토리입니다.


    오늘은점점점점점입지를넓히고있는영국배우에이사버터필드에대해알아봤습니다. 앞으로 이 시간에는 에이사 버터필드가 출연한 영화 중 예쁘지 않은 걸 골라 그 영화를 에이사를 중앙에 리뷰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부족한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차후에 다른 곳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