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습만화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초등과학 추천도서에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6:16

    #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초등과학 #라이브과확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


    >


    학습만화 초등과학 추천도서


    과학을나쁘게하지않는아이들...처음에는단분야가어렵고학습만화를통해서즐겁게학습했으면 좋겠다는의견~라이브과학학습만화에서자율주행자동차에대해배웠습니다.


    >


    LIVE 과학학습만화 시리즈는 과학의 원리를 이해하기 위해 만화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핵심 스토리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아이들이 더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또 통합과학으로 책의 주제와 연계하여 다양한 과목을 접할 수 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초등 과학 추천 도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


    특히 과인 LIVE 과학 초단 과학에서 집중해서 보는 부분이 있는데 멀티미디어의 활용입니다.앱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지만 재미있지만 아기가 미디어를 활용하니 호기심이 커지려고 합니다.


    >


    LIVE과학초단과학자율주행차의순서~가장중요한자율주행자동차는무엇부터과인입니다.실제로 최근 실현되고 있는 자율주행차에 대해 자녀분이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주인공의 과학자 빅터들이에요.외계인 과학자들입니다. 이들이 졸음운전으로 인해 사고가 본인이 되면서 자율주행차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


    여러 경우의 교통사고 예방 효과를 줄 수 있는 자율주행 자동차...지구에서 임무 수행을 위해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됐네요.


    >


    자율주행자동차가 뭔지 아이랑 읽어봤어요.


    라고 합니다만, 레이더, 라이더 등의 초기 단 장치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미래자동차는 자율주행자동차가 주도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있습니다.


    >


    아이들이 빠져서 읽을수록 자율주행 차량에 대한 호기심은 책을 읽으면서 점점 관심이 높아지죠.


    >



    중간중간 학습만화의 가벼움을 보완하는 다양한 기술지식 정보가 과잉입니다.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을 구분하는 6단계에 관한 스토리입니다.0단계의 운전사가 직접 모든 운전을 하는 상태로 현재 모든 차량이 해당한다고 합니다.그 때문에 계속 단계를 거처 5단계까지 가면 운전자의 관여 없이 완벽하게 자동 운전이 하는 일은 상태라고 하면'어린이가 어머니 영화에서 본 다양한 자동차들이 실제로 존재합니다'와 나쁘지 않네요.다만 치과가기도 하지만 아이가 집중해서 읽는 모습을 보면 LIVE 과학이 처음으로 단과학 자율주행자동차의 매력에 빠진 소견입니다.


    >


    드디어~ LIVE 과학사랑 첨단과학 자율주행 자동차의 장점 멀티미디어 활용 부분이 과잉되었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 센서의 종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어렵게느껴지는과학정보이지만초등과학책답게더재미있게동영상플레이를해봅시다.


    >



    아기가 동영상과 이야기를 함께 보고 나쁘지 않으면 이해도 할 수 있고, 앞으로의 이야기도 궁금해서 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모습이 보이네요. 괜히 초등 과학 추천 도서는 아닌 것 같아요.


    >


    또첨단과학인인인공지능이야기가학습만화에자신있지만자율주행자동차에서인공지능딥러닝이어떻게결정되는지에대해서도자세히설명해줍니다.단계는 인간 뇌의 신경망처럼 인지판단제어를 통해 진행되는 것 같지만 알면 알수록 신기한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


    새로운 친구 라라의 등장..블랙 빅터의 스파이로 곡해를 받습니다. 사실은 로보트 차차를 도와준 은인이죠. 그녀의 높은 검색과 프로그램 능력으로 학습 만화를 보는 내내 나쁘지 않아요.아이가 프로그램을 하는 것에 대해 라라 때문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


    LIVE 과학아카데미의 자율주행자동차의 핵심 스토리인 핵심 과학 스토리가 정리되어 있습니다.큰 그림으로 도식화되어 있고, 아이가 그림을 통해 스토리를 이해하기 쉬워지는 것처럼 나쁘지는 않아요.인포그래픽의핵심과학은아까봤던스토리를다정리한후모두sound이야기로옮겨나갈수있게해주는역할을하고있는것같습니다.


    >


    그렇게 LIVE 과학은, 통학 과학을 다루는 초등 학습 만화입니다.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 좀 더 생각해 보고, 자동차의 역사적인 부분까지 읽을 수 있는 자료가 실려 있습니다.아마 저학년 아이들은 역사적인 이 이야기가 더 재미있을지도 모르겠네요."^ LIVE 과학자율주행자동차"는 최근 첨단과학 이야기인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재미있는 학습만화로서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학습만화에만 치중하지 않고 다양하게 확장된 통합과학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배경지식이 넓어질 것 같습니다.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동영상 때문에 아이들이 더 관심을 갖고 학습만화 LIVE 과학 시리즈를 찾아가지 않을까 싶어요.앞으로 더 과학에 관심을 가져야 할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학습만화 LIVE 과학 시리즈는 꼭 필요한 추천도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본 포스팅은 천재교육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도서지원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고 있으며, 체험을 통해 느낀 점을 소비자의 시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