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육교사2급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2:10

    >


    길고 짧았던 연휴가 드디어 끝났네요.이글을읽고계신분들중에고향으로가신분들도많이계시죠.명절의 고향 방문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 싫어하는 사람이 반이라는 소견이 있습니다.오랜만에 그리운 가정도 볼 수 있고, 맛있는 명절 sound식도 즐길 수 있는 반면, 대학은 어디로 갈 생각이니?취업은 했어? 만날 사람 있어? 결혼은 언제 할 생각이야? 등등 잔소리를 소견하면 이제 머리가 쑤시고 아프시는 분들이 꽤 있을텐데요...ᅲ_ᅮ따라서 금하나은 잔소리 목록 넘버원은 취직했어? 잔소리가 쏙 들어서 취업에 관련된 자격증 하나를 소개해 줄까 해요.​ 20~4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이어서 일자리도 담보 가능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입니다!​


    >


    ​ 보육 교사와 보육 시설의 관리와 운영 및 부모와 정보 교환 교류자로 소통하는 사람을 1콧눙데요. ​ 쉽게 이야기하고 어린이 집 또는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보살 피고원의 전반적인 관리 및 부모와 소통하는 1을 개시하게 된답니다!​, 단순히 아이 케어만 할 줄 알았는데 의견보다 더 해1이 많았습니다.실제로 제가 지금까지 봐왔던 어린이집 원장샘과 교사샘들 중에 한 분도 안 바쁘셨을 겁니다. (웃음)~금요일 1까지 없이 월~토요일 1까지 스케줄이 정 이야기대로 묻는 것입니다.하루 스케줄은 스토리 할 필요도 없고


    >


    ​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 눙데요로시아 학생이 가장 꺼리는 부분이 많은 전망이 좋을까?하는 부분 첫 번째 것이라고 소견입니다.최근 한국 정부가 지속적으로 평균 연령은 오르고 있고 출산율은 계속 줄고 있는 것은 다들 아실 텐데요.따라서 당연히 보육원이나 유치원이 문을 닫아 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도 많을 것입니다.하지만 소견보다 전망이 나쁘고 보육교사 증원과 국공립 보육인프라도 계속 확충되고 있으며 보육교사의 복지도 점차 개선되고 있습니다.​ 또 이전에 한반에 여러 아이를 교사의 첫-둘이 돌보던 시스템이라면입니다 때는 소수의 아이를 교사가 보는 시스템으로 바뀌고 뽑아야 한다 교사의 수는 유지되고 있어요.​ 최근까지 이론 부분을 간략하고 알아보았지만 최근에는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의 후기를 통해서 취득 과정과 어린이 집 선생님들의 노고를 알아보도록 합니다.​


    >


    ​ 기쁩니다. 우리는 현직의 어린이 집에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취득 후 교사로 근무 중인 박 00이라는 것이다.내가 저런 글을 쓸 날이 올 줄이야... 감개무량합니다.저는 어려서부터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요즘도 숙모라고 불리는 분은 예전에 같은 교사였어요.어린이집이라는 환경은 저에게 있어서 입니다.자무본인의자연스러운환경은저는자연스럽게어릴때부터어머니밑에서어머니가계신어린이집을다니고원장님딸이기때문에다른아주머니들도저를많이예뻐해주셨던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래서 중학교, 고등 학교 때는 엄마랑 이모들과 함께 프레그렘 계획도 하고 보고 소풍지 선정도 같이 하고 매달 매달 장식의 지도를 만들어, 특히 새 학기가 시작된 3월과 9월에 정예기 많이 바쁩니다;당시 내가 고급 인재가 되어 어머니를 돕고, 꿈도 유치원 선생님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


    꿈은 유치원 선생님이었지만, 대학은 좀 더 새로운 공부를 한번은 하고 싶어서 감정학을 공부했습니다.그리고 졸업 후에 탁아소에 취직하기 위해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습니다.예전에는 온라인으로만 강의를 들어도 가능한 시절이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대면수업까지 받아야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웠습니다.​ 여러 부분에서 살펴보면 전 대학 졸업자인 온라인 8과목+대면의 수업 8과목+실습 이 총 17과목의 이면의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어렸을 때부터 어린이집에서 생활해서 그쪽 생리가 어떻게 흘러가는지는 잘 알고 실습은 걱정이 없었는데 온라인 수업에 대해서 수업이 너무 떨려요.그렇지 않아도 저는 평일에는 카페 아르바이트를 병행했고, 주스트리에는 동호회 활동이 있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던 시기였습니다. ᅲᅲ


    >


    그래서 어차피 시작하는 걸 제대로 하자는 의견에 여유를 가지고 많이 알아보기 시작했어요.알아볼수록 제가 모르는게 정스토리 많다는걸 알았어요.참석 외의 문제에서도 필기 과제와 토론 중간 고사 키스 트리 시험 등제가 하나 5주일 지나야 할 과정들도 많았구요.많은일은저혼자하는것보다가장크게기여할수있는멘토님을찾던중최근멘토님을만나게되었습니다.!​ 다른 멘토들과는 별개로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에 대해서 서정 스토리 a부터 z까지 제대로 가르치셨습니다.​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은 학위의 동반이 필수적인 과정이며, 그러므로 자격증도 2월과 8월에만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커리큘럼은 3학기 과정으로 진행되고 학기에서는 3학기지만 실제로 제가 공부하는 기간은 가득 메운 한살 정도 된다고 알려서 주쇼쯔움니다. ​


    >


    이렇게 대면 수업은 과거 우리가 가던 온라인 강의와 동일한 것에 거기 참석만 한일 추가됐다는 스토리를 썼어요!이리하여 장소도 빌려야 할 하코교 수님도 섭외해야 한다면 대전면의 수업이기 때문에 온라인 수업보다 좀 높다고 말했습니다;;​ 나의 엄마는 아주 아주 옛날에 타쇼소쵸쯔 2과목 이수만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딸 수가 있었지만 아시아, 최근 찍어서 너무 너무 팍세네요. 하지만 내가 예의를 갖추고 싶었어. 하나라서 시작했어요.수업이 시작되고 출석은 핸드폰으로도 할 수 있고 출석점수만큼은 명확하게 만점을 받으려고 자주 들었습니다.아까 잠깐 언급했듯이 리포트와 중간기 스토리 시험은 멘토에게 도움을 받았어요. wwww제공해주는참고자료와요점본이매우도움이되는데요, 그외에도학습자등록학점인정신청도기간별로문자로안내하고편하게진행했습니다.​


    >


    대면수업은 주 스토리마다 수업일정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시간맞춰서 가기가 조금 귀찮긴 했지만, 그 점만 빼고 즐거웠다고 생각합니다.과목마다 다르지만 교구가 필요한 과목도 있고 직접 만드는 과목도 있는데 재미있어요.중간중간에 학생들과 말하는것도 재미있었습니다.​ 마지막 학기에는 실습까지 무사히 마치고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손에 얻을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


    >


    최근까지 저의 취득기를 들려드렸습니다.많은 도움이 됐을 수도 있어요.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한 붕도우루쥬은죠처럼 비전공자도 있는 것이 있는 전공자들, 그리고 고졸자도 많이 있잖아요 어린이 집으로 보육사로 일하는 것은 학력보다 아무리 본인인 내가 이 하나에 아이 옷을 가지고 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온라인 강의에서는 처음에 저처럼 자신감이 없는 분들은 멘토님처럼 관리하실 수 있는 분과 수업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도전을 두려워하는 많은 분들, 도전해서 성공적인 취업을 기원하겠습니다. ~^^​


    >


    ​ 지금까지 박 00학생 우이츄이도우크 깃발을 읽어 왔습니다.시작이 반이라고 하는 이화가 있듯이, 시작하면 졸개라도 성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전해 보세요.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