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다소음석증 수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40

    >


    안녕하세요, 마크원외과입니다.날씨가 쌀쌀해지고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입니다.이런 계절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서 컨디션을 무너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오늘은 후석증에 대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분에그래서두가지에과잉한부분이있어요.색소성 콜레스테롤 2개에서 지내비키가 쌓입니다.이러한 결석은 담관이 과다한 담낭관에 생겨 염증이 생기며, 담낭관을 막는 질환을 담석증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


    그렇다면 이러한 결석이 쓸개 속에 생기는 원인은 대체 무엇일까요.콜레스테롤의 식사량이 많아지고, 담낭 내의 콜레스테롤량이 증가해 결석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되는 원인은 비만, 자기, 유전적 개취, 저탄 고지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그중에서도 요즘은 다이어트를 잘하는 여성들이 많이 발발하고 있어요.


    >


    이런 암석증에 걸리게 되면 거의 증상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후낭 안에 결석이 생겨도 그 크기가 작은 경우는 사건은 없습니다.​ 그러나 결석의 크기가 1cm이상으로 되어 ​ 저 교루치에이 가늘어지면서 듀난에게 상처를 주게 되면 ​ 복통, 소화 불량 등에 노출되고 좋겠는데요.급성 후낭염의 경우는 오른쪽 상복부에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


    이런 담석증은 복부초음파 등 건강검진을 통해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통증이 과도한 증상으로 병원에 내원하는 경우도 대부분 초음파 검사로 확인하고 CT를 통해 정확한 염증 상태, 결석 크기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후석증의 치료법은 수술 이외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간노화 요로 결석과 혼동하여 맥주를 많이 마시거나 체외 충격파를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이것은 전혀 관계없는 질환입니다.후석의 돌을 녹여서 빼내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후낭 안에 있는 돌이 후낭관을 통해 본인이 오지만 오히려 관을 폐쇄해 위험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수술을 통해 후낭, 담낭이라고 불리는 장기를 제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


    우리가 흔히 쓸모없는 놈이라는 표현을 써요.쓸개가 없다면 몸은 어떤 변화를 경험하게 되는 것입니까?다행히 담낭 소화액을 뿜어내고 소화를 돕는 역할을 간이적으로 담당하게 되므로 큰 지장은 없습니다.


    >


    수술 다음의 3개월 정도 밖에 식이를 조금 조절하면 ​, 오히려 더 건강한 신체의 상태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저런 이면증 수술은 대부분 복강경으로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만.


    >


    고런 복강경 수술 중에서도 저희 기록원은 ​ 단 1통로의 복강경 수술을 통해서 ​을 치료하고 있슴니다.


    >


    예를 들어 시다 소석증이 고민되시면 마크완의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