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후활동] 태양계 여덟 행성을 찾아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47

    오항 선은 지금까지 매우 쿠푸 활동 중에( 그래도 4번째지만 가장 거액을 투입하고.했습니다.매번 풀과 종이 등에게만 하고 만 2천을 주고 태양계 모형 만들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


    >


    오노 씨는 이 2권을 읽고 읽은 후 활동을 스타트.~아이는 빨리 생산을 한다는 것에 다부지게 책을 읽어 주셨어요."예전 같으면, 갑자기 만드는 것부터 시작했을 텐데, 그것은 어렸을 때였고, 키노시타는 그랬다면 아무것도 남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어쨌든, 아기에게 태양과 여덟 개의 행성의 예기를 읽어주고 시작되었습니다.제가 구입한 태양계 모형은 이것입니다.아마 다른 일도 많기 때문에 꼭 이것을 추천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자, 시작해 볼까요?


    >


    >


    상자 뒷면입니다.


    >


    박스 안에는 이렇게 모형과 물감 등이 들어 있습니다.


    >


    먼저 열고 태양부터 순서대로 거의 매일 놓았습니다.그렇지 않으면 그 행성이 그 행성이 될 것입니다.자 이제 칠하기 시작한다.


    >


    태양부터 한다 8개의 행성을 각각 구별하기 위해 색칠하는 것이 쉅지 않았습니다.계속 책을 읽고 색을 대동소이하려고 했어요.


    >


    물감을 다 칠하고 예기하고 있어요.행성이 다소 어수선하긴 하지만 색칠을 해놔서 헷갈려요.


    >


    지지대를 조립해


    >


    태양을 비집고


    >


    본인으로 행성을 끼웁니다.


    >


    자, 이렇게 완성되어 아이와 각 행성의 이름, 태양과의 거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그 버팀목이 자식이 곡해를 불고 1우키는 제라드 린이가 행성의 높이로 이해하려고 했으니, 태양과의 거리와 수정하고 주었습니다.오항시의 소득은 태양과 행성들을 아는 것으로 만족하려고 합니다.더 깊은 야기(八木)는 이 강에 역시 해보려고 합니다.그런데 왜 애들보다 내가 점점 읽은 후 활동이 재미 있게 되겠죠?^^사람 1은 역시 무엇을 할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